2019 Sparta Connection 2019 행사 발표

안녕하세요 커넥소입니다.

지난 2019년 5월 20일-23일 미국 San Diego에서 열린 Sparta Connection 2019 행사에 참가하였습니다.
Sparta Connection은 세계적인 품질관리시스템 TrackWise 솔루션의 제조사인 Sparta Systems가 매년 주최하는
유저 컨퍼런스입니다.

세계적인 제약, 음료, 의료기 기업의 QA, IT, Compliance 담당자들이 모여 품질현안을 논의하고 모범 사례를 발표하고 Sparta Systems와 협력사의 발표를 듣고 네트워킹을 하는 Sparta Connection 2019는 올해로 17주년을 맞아 품질 관련 단일 행사로는 규모나 논의 주제 면에서 최고의 품질 컨퍼런스로 자리잡았습니다.

Sparta Systems의 TrackWise 아시아 구축 및 컨설팅 파트너로서 커넥소는 이번 행사에 부스 참가하였으며 아래와 같은 주제로 워크샵을 열고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발표를 하였습니다.

커넥소 워크샵

Asia Pacific Pharma Industry Trends – 아시아 제약 산업 업계 및 규제 동향

  • Speaker: Melvin You / Director of Solutions Engineering, Connexo
  • May 21, 2019 (1:00-1:30 PM / Scripps 2)

참석자들은 계속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지역 내 제약 산업의 업계 동향 및 규제 현황에 대한 내용을 들으며 관련 내용에 대해 논의하고 질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커넥소는 아시아 지역 내 QMS 구축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과의 소통 기회 및 영역을 넓혀나갈 것입니다.

2019년도 상반기 PQM 학술대회 참가
2019 Sparta Connection 2019 행사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