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제조 산업에서의 기업 품질 관리 소프트웨어
전문 제조사들은 자동차, 기술과 기계류 제품 같은 고품질, 복잡성이 요구되는 제품을 생산합니다. 이러한 제품들의 제조 환경은, 효과적으로 수요와 생산을 연결하고, 제품 출하 기간과 품질의 향상, 비용 절감으로 특징 됩니다. 상품은 표준화된 조립 라인으로 대량생산 됩니다.
복잡 다양한 요구와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 때문에, 전문 제조사들은 수많은 과제에 직면합니다. 이러한 과제들은 급속한 상품 혁신으로 짧아진 제품 라이프 사이클부터 글로벌 공급자망의 확대, 그리고 공급자망에 걸쳐서 전략적 파트너십의 관리 필요성 등이 있습니다.
전문 제조 현장에 유연성과 품질 모두를 관리
트랙와이즈의 모범 사례와 전문 경험은, 귀사가 8D, 6시그마 그리고 기타 시정/예방 조치를 통하여 사고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게 해 줄 것입니다. 트랙와이즈 EQMS는 유연한 구축 라이프 사이클로, 산업 모범 사례를 사용하여 귀사가 표준화되고 조화로운 품질 관리 시스템으로 ISO/TS (16949, 9001, 14001, 27001)등의 표준을 준수하게 도와줍니다. 지난 20여년간 트랙와이즈 시스템은 많은 고객사로 하여금, 이중적 시스템을 통합하고, 운영의 모범 사례를 구축하며 수작업의 의존도를 현격히 줄임으로써 전례 없는 효율성 증대를 가져왔습니다. 전세계의 선두 제조사와 최고의 기업들은 트랙와이즈를 사용하여 안전을 보장하기위한 실패/사고에 대한 로그, 추적, 리포트를 처리하고, 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 효과적으로 공급자망을 관리하며, 사이클 타임과 제품 출하 시간의 단축을 이루기 위하여 필요한, 신뢰성 있는 솔루션으로 선두적 위치를 확고히 하였습니다.
불만 관리 (Complaint Management)
불만 관리
(Complaint Management)
트랙와이즈 고객 이슈 및 불만 관리 솔루션은 전문 제조사로 하여금, 고객 이슈와 불만을 관리 하는데 효과적으로 글로벌 적인 통합접근에 의하여 구축이 됩니다. 이슈 및 불만관리는 전체적 품질 관리 시스템에 통합되어서, 복잡하고 값비싼 맞춤 통합의 필요성을 제거하고 싱글 인터페이스로 사용자가 편리하게 통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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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이슈와 불만 관리
반도체, 전자 제품, 하이텍 제조 전문 기업들은 고부가 가치 생산 라인에서 정교함을 요구하는 고객사와, 업무를 진행해야 합니다. 글로벌 고객군과 짧은 제품 수명 주기 및 제품 납기 등을 겪고있는 이 산업에서, 고객 이슈와 불만은 효율적이며 적절한 방법으로 관리 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이슈와 고객 불만을 관리하는 것은, 고객 만족을 유지하고 고품질의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고 시장 지위의 상승을 이루기 위한 필수 요건입니다. 그래서 기업들은 기업 불만 관리 프로세스가 ERP, CRM, SCM같은, 기타 기업 정보 시스템과 연계된 유연하고 확장성이 있기를 요구합니다. 트랙와이즈 고객 이슈/불만 관리 솔루션은 전문 기술 제조사로 하여금, 효과적으로 통합된, 글로벌적 고객이슈 및 불만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게 도와 줍니다.
장점:
- 기업의 기타 정보 시스템인 ERP, CRM같은 비즈니스 정보 시스템과 연결되어 효율적이며 효과적으로 운영.
- 관련된 이해 당사자들을 참가시킨 비즈니스 룰과 워크플로우의 사용으로, 조화로운 프로세싱과 의사 결정의 유연.
- 수작업을 제거 함으로써 운영의 효율성과 생산성 향상.
- 기업내의 글로벌 부서에서도 가시성과 진행 상황을 추적해볼 수 있는 중앙화 된 시스템.
- 지역적 특성과 차이를 반영할 수 있는, 조화롭고 통합된 것으로 글로벌 표준과 리포팅을 관리, 상태를 점검할 수 있는 투명성과 가시성, 고객 만족과 내부 비용의 절감.
- 제조 지역과 제품 형태에 따라서 관련된 이슈와 불만, 조사의 업무 분배 프로세스를 자동화.
- 실시간 상황과 업무 보고를 통하여, 이슈와 불만 라이프 사이클의 관리 향상.
- 발전하는 고객 니즈, 관심사, 기대를 이해하기 위한 고객 우선의 모범적 환경을 제공.
사고 및 일탈 관리 (Incident & Deviation Management)
사고 및 일탈 관리
(Incident & Deviation Management)
트랙와이즈의 사고 및 일탈 관리 솔루션은 사고, 일탈, 조사와 시정 조치를 유연하게 프로세스로 구현합니다. 제품이나 프로세스 일탈들은. 초기 리포트에서부터 조사 프로세스와 근본 원인 분석에서 취해진 조치와 그 효과에 대한 증명을 수행하는 등 완벽히 모든 프로세스를 추적/관리합니다. 이 솔루션은 시정 조치의 생산과 실행 계획을 관리 하고, 완성을 증명하며, 후속 효과 임무를 자동화하고, 필요시 시정/예방 조치들이 생성된 사고 기록에 대한 패쇄 루프를 통하여 관리하는 CAPA를 자동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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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텍 산업에 종사하는 제조사에게 품질은 회사 운영의 기본으로 지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제조사들이 직면하는 품질 문제들은 품질 사고, 제품 재 작업, 제품 일탈과 고객 불만 등입니다. 트랙와이즈 사고/일탈 관리 솔루션은 전형적 일탈 관리, 사고 분석, 조사와 시정 조치를, 연결된 사고 관리 프로세스로 유연하게 변환 시킵니다. 제품 및 프로세스 일탈은 초기 리포트에서, 조사 프로세스와 근본 원인 분석 및 결과적 조치와 효과의 후속 증명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프로세스를 추적/관리하게 효율적으로 연결됩니다.
트랙와이즈 솔루션은 구성 가능한 자동화된 사고/일탈 관리 프로세스입니다. 이 솔루션은 기록의 유실 및 불완전한 데이터에 대한 리스크를 감소 시키는 반면에, 완전성, 관리 감독, 가시성을 보장하는 강력히 통제된 환경에 연결됩니다. 품질 조직은 어떠한 소스에서 발생하는 품질 이슈라도 관리하는 권한을 가지며, 솔루션의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는 적절한 조사, 근본 원인 분석, 기획, 증명, 효과적 절차에 따라서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트랙와이즈의 증명된 솔루션으로 귀사는 반복 가능하면서, 규제 부합하고, 패쇄 루프된 사고 및 일탈 관리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사고 및 일탈 관리 소프트웨어의 장점:
- 산업 및 ISO표준에 부합하는, 완벽히 구성가능한 사고 관리 및 시정 조치 시스템.
- 패쇄 루프(빈틈 없는) 일탈과 시정 조치 관리를 통하여 불완전한 데이터나 유실의 위험을 감소.
- 품질과 프로세스 효율성을 증가하여 제품 출하 기간, 사이클 타임, 제조 및 운영 비용 감소.
- 시정 조치 프로세스가 반드시 SOP에 따라서 후속됨을 보장하여, 반복된 이슈나 문제들이 발생할 리스크를 감소.
- 불량품의 시장 출하 기회를 획기적으로 줄임으로써, 회사 이미지 및 브랜드 손상 리스크를 저하 시키고 고객 만족을 향상.
- 완전히 구성가능한, 자동화된 모범 사례 기반의 프로세스 워크플로우를 기반으로, 유연하지만 통제된 환경을 제공.
- ERP, PLM, CRM, MES같은 기타 기업 정보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하여 품질과 운영 프로세스의 향상.
- 자동화된 경고, 주요 의사 결정 대시보드와 확장된 실패 리포팅 성능으로 운영의 투명성을 증가.
- 업무 분장, 프로세스 단계 사인오프, 자동화된 감사들을 통하여 시정 조치 관리의 신뢰성을 제고.
- 빌트인 의사 결정 트리와 깊이 있는 선택 리스트로, 근본 원인 분석을 향상 시킴으로써 반복적 에러와 제품 실패 이슈를 감소.
전문 기술 제조 FAQs
전자 제조사들이 오늘날 직면한 특별한 품질 관리 이슈는?
오늘의 새로운 기술은 내일의 옛 기술이 될 정도로 제품의 수명 주기는 점점 더 짧아지고, 고객의 기대는 점점 높아만 가고 있습니다. 글로벌 품질 이슈, 확장되는 시장 영토, 규제 요구안들은 전문 기술 제조사들이 직면하는 문제 중 일부입니다. 트랙와이즈 솔루션은 비즈니스와 품질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리스크를 줄이고 스크랩과 재작업을 줄여서, 제품의 시장 출하를 빠르게 하면서 공급자망에서의 품질을 향상시켜 줍니다.
트랙와이즈 EQMS는 각종 규제 준수에 도움이?
트랙와이즈는 ISO/TS 16949, ISO9001, ISO4001, OSHA18001 & ISO27001를 포함하는 품질 관리와 관련된 모든 산업 표준과 여러 정부 규제들도 준수합니다.
어떻게 EQMS가 B-to-B비즈니스에 효과를 줄 것인지?
전자 제품의 고객들은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이 짧음을 이해하고 기대치에 맞는 품질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트랙와이즈는 제조사로 하여금, 고객 기대에 부응하고 품질 이슈를 완화하며 고객 이슈를 빠르고 적절하게 관리 하게 해줍니다. 트랙와이즈 솔루션은 기업이 하나의 명확한 인터페이스로, 고객 불만을 프로세스 하게 해줍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들은 조직 전방에 걸쳐서 가시성이 있고 투명하게 진행됩니다. 따라서, 품질 보증 전문가들의 관심 분야는 실시간으로 전해지고 결과에 대한 리포트가 이루어집니다. 공급자망을 통해서 고객 불만 관리를 자동화하고 프로세스를 유연하게 구현하면, 전문 기술 제조사들은 고객 만족과 고객 서비스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